박해진, ‘맛있는 녀석들’ 출연 확정..유민상과 특급 의리 과시

0

201811281029417912.jpg

배우 박해진이 개그맨 유민상과의 특급 의리를 과시, ‘맛있는 녀석들’에 뜬다.

28일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 측은 "박해진이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을 확정 짓고 곧 촬영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평소 먹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며,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다.

박해진의 ‘맛있는 녀석들’ 출연은 개그맨 유민상과의 인연으로 이뤄지게 됐다. 박해진은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유민상을 적극 추천해 광고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었다.

이에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부탁했고, 박해진이 흔쾌히 응하면서 이번 촬영이 성사됐다.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낸 바 있다.

‘맛있는 녀석들’ 측은 박해진이라는 특급 게스트 출연에 대환영을 표하며 독특한 콘셉트를 준비중이라는 후문이다. 남들이 먹기 어려운 음식도 가리지 않고 잘 먹는 박해진의 특성을 고려해 특집다운 재미를 줄 ‘맛있는 녀석들’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해진X유민상이라는 의외의 조합으로 광고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던 두 사람이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박해진이 평소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먹방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새로움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또 박해진, 유민상이라는 언뜻 보면 공통분모가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이 광고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설렘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해진은 다가오는 연말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이며, 현재 ‘맛있는 녀석들’ 촬영 스케줄을 조율중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