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올해 아티스트상’-‘베스트 이모티브상’으로 ‘AAA’ 2관왕

0

201811291150399638.jpg

올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던 배우 이성경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성경은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베스트 이모티브상’을 수상했다.

이성경은 "훌륭하신 분들 사이에서 상을 받으니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MC석에서 상을 받은 것도 처음인데 그래서 더 특별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베스트 이모티브상’ 시상에서 자신의 이름이 다시 한 번 호명되자 이성경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번째 트로피를 손에 쥔 이성경은 "항상 부족한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다니, 정말 감사드린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또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할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겠다"면서 함께해준 스태프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성경은 이날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시상식에서도 MC로도 활약했다. 그는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차분한 목소리로 안정감 있게 진행을 이어가며 축제를 한층 더 빛나게 했다.

이성경은 영화 ‘레슬러’에서는 짝사랑에 빠진 엉뚱발랄한 소녀로, tvN 드라마 ‘어바웃타임’에서는 시한부 인생을 살아가는 뮤지컬 배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영화 ‘걸캅스’ 촬영을 마치고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