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포근한 멜로 드라마 같은 ‘MOOD FOR LOVE’ 발매

0

201812030950543355.jpg

밴드 솔루션스가 포근한 멜로 드라마 같은 새 음악으로 돌아온다.

솔루션스는 3일 정오 디지털 싱글 ‘MOOD FOR LOVE’를 발매한다.

‘MOOD FOR LOVE’는 지난 2016년 발매한 별빛 가득한 여름밤의 로맨틱한 판타지를 그린 솔루션스의 첫 번째 계절 테마 ‘Ticket to the Moon’에 이은 두 번째 계절 테마로, 코끝 시린 차가운 겨울밤에 그려지는 포근한 멜로 드라마 같은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서는 댄서블한 리듬과 청량한 사운드를 선보여왔던 기존의 모습과 달리 유려한 멜로디와 감수성 짙은 가사 그리고 섬세하게 다듬어진 사운드 등을 선보이며 솔루션스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밴드컬러와 매력을 보여준다.

올 한해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동아시아 4개국 투어 콘서트 ‘Far East Union vol.3’ 등 국내는 물론 해외 역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솔루션스에게 이번 디지털 싱글 ‘MOOD FOR LOVE’는 2018년의 마무리이자, 한 해 동안 아낌없이 준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선물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솔루션스는 ‘MOOD FOR LOVE’ 발매 이후 이어지는 콘셉트의 연말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솔루션스 연말 콘서트 ‘MOOD FOR’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