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역대급 캐릭터로 안방극장 성공적 복귀

0

201812031158001210.jpg

배우 현빈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성공적인 안방 복귀를 알렸다.

지난 1일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포문을 열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첫 방송부터 실시간 시청률 고공행진과 함께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현빈은 극중에서 투자가 유진우 역으로 모험심 강하고 도전적이면서도, 여유 있는 위트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의 전매특허인 눈빛연기를 비롯, 액션, 비주얼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렸던 팬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키겠다는 듯, 방송 내내 ‘로맨스 남신’의 정석을 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페인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시간 동안 현빈의 영상화보를 감상하는 것 같다는 반응이 계속된 만큼 브라운관을 가득 매운 그의 매력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증강현실(AR) 소재 역시, 이질감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게임 속 아이템인 총, 칼 등 각종 무기를 사용해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는 한편, 유머코드까지 능청스럽게 만들어내며 극을 이끌었다.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을 통해 판타지 장르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그의 무한 스팩트럼을 다시금 입증했다.

앞으로 현빈이 새로운 인생캐릭터 유진우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