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4월 개봉 확정&1차 예고편 전격 공개

0

201812101147282075.jpg

2019년 전 세계 최고 기대작이자, 국내 1억 명 이상의 관객수를 보유한 마블 스튜디오의 역작 ‘어벤져스’ 시리즈 4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국내 4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시리즈 3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결말 이후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무수한 추측 속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1차 예고편에는 시리즈 1편부터 활약해온 어벤져스 멤버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 분),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가 등장했다.

이들의 독백과 대화 뒤 3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분)와 앤트맨(폴 러드 분)의 모습이 드러나며 영화의 새로운 국면을 암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1차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예고편을 감상한 관객들은 열렬한 애정과 추측을 더하며 영화의 첫 번째 발걸음에 힘을 실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천문학적 흥행 기록을 보유한 마블 스튜디오의 역작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공개된 최소한의 정보와 1차 예고편만으로도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2019년 최고 기대작이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019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