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식, 새 싱글 ‘까리’ 일촉즉발 경찰 ver. M/V 티저 공개

0
201812101555528137.jpg

힙합 아티스트 플로우식(FLOWSIK)이 긴박한 분위기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로우식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까리(KARI)’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미국의 한 거리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모여 있는 현지 경찰들의 모습을 담은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화면은 태극기로 얼굴 절반을 가린 플로우식의 모습으로 전환됐으며, 그 역시 경찰들과 함께 심각한 모습으로 서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BGM으로 삽입된 ‘까리’의 사운드와 비트는 금방이라도 일촉즉발의 상황이 터질 것만 같은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영상 후반부에는 플로우식의 강렬한 랩 일부가 공개돼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까리’는 지난 10월 26일 발표한 ‘BBUNG (뻥)’ 이후 플로우식이 약 두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아티스트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강렬하고 다이내믹한 랩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플로우식의 새 싱글 ‘까리’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