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드라마타이즈 광고 中 최대 플랫폼 쥐메이서 12월 공개

0

201812111021153180.jpg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타이즈 광고로 전 세계를 홀린다.

박해진이 메인 모델로 발탁된 LED 근적외선 마스크 CF는 오는 20일 중국을 첫 시작으로 ‘샤인GO back’ 글로벌 공개를 시작한다.

‘샤인GO back’ 광고는 독특한 형태의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약 2년 만에 박해진의 메인광고가 매체 오픈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일 중국 최대 전자거래 플랫폼 쥐메이(JUMEI)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5일 후 부터는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영상 광고는 진정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져 재미와 광고 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속 박해진의 파트너로는 개그맨 유민상이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평소 유민상이 출연중인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로 알려진 박해진이 광고 콘셉트를 검토한 후 유민상을 적극 추전하면서 두 사람의 광고 속 만남이 성사됐다.

특히 총 3부에 걸쳐 제작을 예정하고 있어 기존의 짧은 광고와 달리 스토리가 있는 광고로 대중에게 친근하면서도 매력적인 콘텐츠로 다가갈 것이라는 전망이다. 해당 제품은 12월 광고 공개에 이어 본격적인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이며 현재 ‘맛있는 녀석들’ 촬영 예정에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