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가 돌아왔다’ 연준석, 초겨울 한강 입수 인증샷..뜨거운 연기 열정은 활활

0

201812111108166317.jpg

배우 연준석이 ‘한강 입수’ 인증샷을 공개하며 뜨거운 연기 열정을 과시했다.

11일 소속사 sidusHQ 측은 연준석의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 속 연준석은 찬 바람이 쌩쌩 부는 한강에서 코 끝이 빨갛게 어는 추위도 이겨내고 인물의 감정선을 흐트러짐 없이 이어가는가 하면, 수중 촬영으로 인해 보기만 해도 입김이 나올 것 같은 모습이지만 밝은 표정을 잃지 않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한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연준석은 철저하게 성적으로 서열을 가리는 설송 고등학교에서 최고의 수재들만 모인 아이비반의 꼴찌 학생 영민 역으로 첫 등장했다.

낮은 성적으로 우울과 비관에 빠진 영민은 설송고의 경쟁 시스템을 규탄하는 글을 SNS에 올린 후 한강 다리 위에서 자살 소동을 벌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연준석은 건드리면 터질 것 같이 위태로운 고등학생을 세심한 연기로 표현, 첫 화부터 긴장감을 불어넣는 신스틸러가 돼 존재감을 보여줬다.

극 말미 수정(조보아 분)과 함께 한강에 빠진 영민이 과연 설송고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 3회와 4회는 오늘(11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