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고 ‘드림캐쳐 토큰’ 얻는다…무료 나눔 이벤트 진행

0
201812111114028481.jpg

‘일곱악몽’ 드림캐쳐가 ‘드림캐쳐 토큰(DRC)’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지난 10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드림캐쳐 토큰(DRC)를 무료로 제공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현채 약 45개 국가의 팬들이 참여하면서 열기를 띄고 있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만명에게 드림캐쳐 토큰(DRC) 2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로 받은 토큰은 드림캐쳐 디지털 화보집 구입시 사용 가능하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자신들의 이름을 딴 토큰을 발행했다. 지난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에어드롭 이벤트에는 전 세계 65개국 480개 도시의 팬들이 참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남미와 유럽, 그리고 최근에는 일본에 진출하며 현지 팬들과 교감했던 드림캐쳐. 이들은 토큰 발행을 통해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국내외 팬들은 향후 드림캐쳐 토큰(DRC)으로 드림캐쳐 굿즈와 미공개 디지털 콘텐츠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콘서트와 팬미팅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 예매에도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