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아이돌’ 코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깜짝 발매’

0
201812111114467350.jpg

신개념 개그아이돌 코쿤(KOKOON)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을 들고 찾아온다.

11일 윤소그룹에 따르면 개그아이돌 코쿤은 연말을 맞아 이날 정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을 깜짝 공개한다.

코쿤의 이번 스페셜 싱글에는 총 2곡이 수록돼있다. 첫 번째 곡은 ‘크리스마스 데이’로 코쿤과 함께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대세 개그맨’ 미키광수, 이진호, 이용진이 함께 불렀다.

‘크리스마스 데이’에서는 코쿤과 미키광수, 이진호, 이용진의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두 번째 노래 ‘당신을 보내세요’는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와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특징인 곡이다. 코쿤의 데뷔곡 ‘뭐라고?’가 개그아이돌 코쿤의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당신을 보내세요’는 코쿤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

또 코쿤에서 랩을 담당하였던 이창한, 강주원, 다나카료는 보컬로 ‘당신을 보내세요’를 소화했다. 보컬로 변신한 세 사람의 새로운 매력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스페셜 싱글로 개그아이돌 코쿤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행복을 나누고 싶었다"며 "데뷔 앨범과는 또 다른 모습의 코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윤소그룹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