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키즈’, 언론 뜨거운 호평 담은 ‘30초 리뷰 예고편’ 공개

0

201812141127056953.jpg

영화 ‘스윙키즈’가 언론의 호평을 담은 영상을 공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스윙키즈’ 측은 개봉 전부터 쏟아지고 있는 호평을 담은 ’30초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리뷰 예고편’은 ‘스윙키즈’이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영화를 추천하는 언론의 호평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연히 본 탭댄스에 빠져드는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도경수 분)의 모습은 한국전쟁과 탭댄스라는 소재의 만남이 만들어 낼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한 1950년대 거제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로기수부터 양판래(박혜수 분), 강병삼(오정세 분), 샤오팡(김민호 분), 잭슨(자레드 그라임스 분)까지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춤사위는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어깨를 들썩이게 할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풍성한 재미와 감동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스윙키즈’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공개 직후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과 추천을 받고 있는 ‘스윙키즈’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올 연말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