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 새 싱글 ‘WAIT’ 티저 이미지 공개…3개월 만에 컴백 예고

0

201812211522258209.jpg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썸데프는 지난 20일 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겨울 감성을 물씬 풍기는 티저 이미지 상단에는 발매일시를 예고하는 ‘12.25 6PM’이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산타 모자를 쓴 캐릭터 사이에 선물 상자 하나가 놓여있어 크리스마스에 공개되는 선물 같은 곡이라는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미지 하단에 언급된 신곡명 ‘WAIT(웨잇)’ 그리고 ’Feat. pH-1’이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싱글에 래퍼 pH-1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되었음이 밝혀져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싱글은 지난 9월 발매한 썸데프의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시간이라는 주제를 사람에 빗대어 표현하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차분히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게끔 만들어줄 전망이다.

썸데프는 서울을 대표하는 DJ 크루 360 Sounds의 일원이자 음반, 패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있는 음악스타일로 주목받아온 뮤지션으로 지난해 버벌진트를 비롯해 팔로알토, 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싱글 ‘링링링(Ring Ring Ring)’을 발표했다.

이어 로꼬, 크러쉬,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피처링에 참여한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를 발매하며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올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썸데프의 새 디지털 싱글 ‘WAIT(웨잇)’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