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츠 모먼트’ 윗츠, 팬들 위한 ‘설렘 가득 주말’ 선사

0
201812241429387007.jpg

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윗츠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윗츠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WITZ_MOMENT)’의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윗츠 모먼트(WITZ_MOMENT)’는 지난 21일 첫 선을 보인 이슨, 지명, 경헌의 일상 브이 로그 콘텐츠다. 곡 작업의 비하인드를 공개한 첫 에피소드에 이어 세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영상들로 팬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두 번째 에피소드의 주제는 바로 슬라임이었다. 직접 만들기에 도전한 윗츠는 각자의 색깔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각양각색의 슬라임으로 개성을 뽐냈다. 완성 과정에서 보여준 귀여운 실수들과 멤버들의 ‘꿀 케미’ 역시 감상 포인트였다.

이어 공개된 세 번째 에피소드는 윗츠의 연습을 엿볼 수 있는 영상. 편안한 차림으로 연습실에서 데뷔를 향한 열정을 쏟아내는 세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역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윗츠 모먼트(WITZ_MOMENT)’는 센스 넘치는 편집으로 남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슨, 지명, 경헌이 펼쳐내는 이야기들은 물론, 제작진의 재치까지 더해 온라인 시청자들에게 강력히 어필 중이다.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의 이름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춘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