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신곡] “사랑한단 뜻이야”…NCT DREAM의 특별한 겨울

0
201812271800209678.jpg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따뜻한 윈터송으로 돌아왔다.

NCT DREAM은 27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M스테이션 시즌3의 세 번째 신곡 ‘사랑한단 뜻이야(Candle Light)’를 공개했다.

‘사랑한단 뜻이야’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NCT DREAM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밝은 미드 템포의 팝 장르 곡이다.

작사에는 황유빈과 멤버 마크가 직접 참여했다. 작곡에는 Oberg, Sean Michael Alexander, Darren Ellis Smith, Jimmy Burney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Candle light / 아직 잠깐만 Are you ready / 내가 신호를 주면 / 하나 둘 셋 세고 눈을 떠 봐 / 뭣 때문에 내가 이러는지 / 넌 궁금해하지만 / 아무 날도 아닌걸 /

Like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 너와 함께한 순간 내겐 Always / 매일같이 특별했었으니까 /

불어 봐 Candle light candle light candle light baby / 함께해 준 모든 날 고맙다는 뜻이야 / 이럴 땐 왠지 난 왠지 난 왠지 난 Baby / 쑥스럽긴 하지만 널 사랑한단 뜻이야 /

환하게 미소 지은 눈부신 널 보니 / Na na na na na na na / 너와 나 영원히 해달란 소원이 / 다 이뤄질 것 같아 woo

가사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촛불이란 소재를 이용,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윈터송에 잘 어울리는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함은 물론, 영화 스태프로 변신한 NCT DREAM이 함께 촬영을 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새로운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