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탁, 2nd ‘엑터스타즈 청소년 연극제’ 대상 수상 “발전, 노력하는 배우 되겠다”

0

201812311301053160.jpg

김유탁 학생이 ‘2018년 제2회 엑터스타즈 청소년 연극제’에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등촌동 경험과 상상 소극장에서는 ‘2018년 제2회 엑터스타즈 청소년 연극제’ ‘우리들의 이야기’ PART2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연극제 시상식은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투표로 이뤄졌다.

이번 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유탁학생은 "저희 팀이 연극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선생님들과 엑터스타즈 관계자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옆에서 많이 응원해주신 선화 누나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반장으로서 부담감이 조금 있었고 많이 부족했지만 팀원들이 잘 따라와주고 믿어줘서 이 상을 탈 수 있었던 것 같다. 우리 팀 말고 같이 연극했던 모든 연극반 친구들이 응원해주고 도와줬기 때문에 무대에서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상이 주는 의미가 정말 잘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의미로 알고 항상 발전하고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번 연극제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모금행사도 함께 진행됐으며,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한 아동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 여름, 이 시대 청소년들의 마음의 소리를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던 청소년 창작극 ‘우리들의 이야기’ PART2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