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의 신’, 1대1 배틀 승자 음원을 만난다…‘귀호강’

0
201812311434355864.jpg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이하 창작의 신)’의 ‘1대1 배틀’ 미션곡들이 음원으로 출시됐다. 

31일 정오에 발매된 ‘창작의 신 파트2’는 지난 23일과 30일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 ‘창작의 신’ 3차 오디션 ‘1대1 배틀’에서 승리한 곡들로 구성됐다. ‘창작의 신’을 향해 달려가는 실력파 신인 프로듀서들의 더욱 감각적이고,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겼다.

‘나’를 주제로 자기 자신을 믿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임서영의 ‘아이야’, 이성에게 끌리는 마음을 마치 사파리에 온 것처럼 독특하고 신선하게 표현한 김성호의 ‘사파리(SAFARI)’, 로봇과 인간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스웨이디의 ‘로봇(ROBOT)’ 등이 리스너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또 우승후보로 강력하게 떠오른 유명한의 ‘오버퀄(Overqual)’과 작곡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노윤호의 ‘이프 유 라이크 미(If You Like Me)’,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천재적인 감각을 보여준 박종혁의 ‘시그널(Signal)’, 이상훈의 ‘유(You)’ 등이 수록됐다. 

한편, ‘창작의 신’은 작곡가 공개 오디션으로 K-POP을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를 발굴하는 취지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BC MUSIC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