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츠, ‘윗츠+엉망진창’ 현장 공개…‘웃음 폭탄’ 선사

0
201812311435397346.jpg

윗츠 멤버들이 팬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윗츠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열한 번째 에피소드를 업로드했다.

‘윗츠 모먼트’ 11화에서는 윗츠가 서로의 핸드폰 케이스를 꾸며주는 내용이 등장했다. 경헌과 이슨은 서로의 케이스를, 지명은 본인의 케이스를 골랐다. 이후 경헌은 이슨에게 ‘예쁜’ 케이스를 만들어 주겠다는 멘트와 함께 재료들을 골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케이스 꾸미기가 끝나고, 지명은 "저는 무채색의 색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크하게 만들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슨은 "경헌이 더 높이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에 비행기 모양 장난감을 달았다”고 말했고, 경헌은 "이슨이 형이 이런 색다른 스타일에도 도전했으면 했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각자가 만든 케이스의 설명을 끝으로 에피소드를 마무리했다.

‘윗츠 모먼트’는 윗츠가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는 브이 로그 콘텐츠다. 소소한 일상부터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하며 팬들에게 윗츠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한편,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춘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