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영화 ‘러브레터’ 연상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M/V 티저 공개

0
201901031351401911.jpg

가수 은가은이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은가은은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눈으로 새하얗게 뒤덮인 설원을 걷는 남녀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다정한 모습으로 행복한 순간을 즐기는 두 사람의 장면이 연달아 이어지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눈물을 터뜨리는 여자주인공의 모습과 착잡한 표정으로 옆에 앉아있는 남자주인공의 모습이 비춰지며 두 사람의 이별을 짐작케 하지만 곧바로 두 사람의 키스신, 즐겁게 눈을 가지고 노는 장면으로 전환되면서 이번 티저 영상은 마무리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0초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마치 영화 ‘러브레터’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 속 아름다운 영상미와 은가은의 애절한 보컬,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의 감성 짙은 사운드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신곡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지난해 4월 발매한 자작곡 ‘봄봄봄’ 이후 은가은이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아티스트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한편, 은가은의 새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