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X (여자)아이들, 새 여행 리얼리티 ‘투 네버랜드’ 론칭

0
201901041453411604.jpeg

M2가 (여자)아이들과 손잡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여자)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규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가 1월 중순 방영한다.

‘투 네버랜드’는 화장품 브랜드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그리고 (여자)아이들이 함께 하는 여행 리얼리티다.

(여자)아이들은 ‘투 네버랜드’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브랜드 대상 올해의 신인여자아이돌’, ‘MGA 여자 신인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여자’, ‘KPMA 신인상’을 수상하며 신인상 4관왕을 비롯해 ‘2018 MAMA에서는 베스트오브 넥스트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휩쓸며 2018년 최고의 루키로 떠올랐다.

특히, 멤버 미연,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 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색다른 프로그램 제작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갓세븐의 하드캐리’,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릴레이댄스’, ‘MPD 직캠’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M2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