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찬휘, ‘경희로운 콘서트’ 연습 현장 공개

0
201510130929586738.jpg

가수 소찬휘가 콘서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전국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를 시작하는 소찬휘가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소찬휘는 오늘(13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는 연습 또 연습이었습니다. 17일 서울 공연이 시작인 전국투어는 록, 발라드, 댄스,나가수 넘버들까지 종합선물세트! 그리고 여러분들께 춤추는 경희를 보여드리기 위해 댄스 연습! 경희, 여러분들께 꼭 ‘경희로운 콘서트’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도 락앤롤!" 이라는 감사의 글과 함께 가벼운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밴드 및 안무팀과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찬휘의 이번 전국 투어 타이틀은 ‘경희로운 콘서트’로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 유재석이 알린 자신의 본명과 장소에 착안해 이름지었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슬로건도 ‘경희로운 노래, 경희로운 무대, 경희로운 가창력, 경희의 모든 것’이다.이번 콘서트는 소찬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주 등 5개 지역을 도는 전국투어로 진행된다.

한편 소찬휘는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하는 보컬로 90년대부터 무대를 장악하며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주인공이다. 소찬휘는 ‘티어스(Tears)’, ’현명한 선택’, ‘파인(Fine)’, ‘보낼 수 밖에 없는 난’ 등 그녀의 모든 것을 담은 노래와 인생 이야기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소찬휘의 전국 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의 서울 공연은 2015년 10월 17일 오후7시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등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