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 14일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나란 여자’ 공개

0

201901141022408365.jpg

트로트 가수 은하수가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은하수는 14일 정오 KBS2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나란 여자’ 음원을 공개한다.

‘나란 여자’는 은하수의 깊이 있는 보이스와 애잔한 멜로디 라인이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갑자기 왜 다시 돌아와 / 겨우 잊은 날 왜 흔들어 / 모르죠 그대가 남긴 수많은 흔적 / 얼마나 큰 상처였는지 …… 사랑이라는 뻔한 변명에 / 또 다시 안기고 싶은 날 어떡해 / 불안하지만 믿고 싶은 / 바보 같은 나란 여자를’이라는 노랫말이 다시 돌아온 사랑했던 사람에게 흔들리는 심경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나란 여자’는 작곡가 박현암이 곡을 쓰고 작사가 사마천이 노랫말을 쓴 마이너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12년 싱글 ‘애(愛)태우다’로 가요계 데뷔한 은하수는 지난해 7월 JTBC ‘히든싱어5’에서 홍진영 모창능력자로 출연했다. 그는 홍진영과의 만남에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후 드라마 OST 가창으로 가창 실력을 보여준 은하수가 종영을 앞두고 있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음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 차진옥(하희라 분), 오달숙(안선영 분), 남미래(고은미 분)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