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17일 4DX로 단독 재개봉 ‘명당 사수 예매 전쟁’ 시작

0

201901141500210686.jpg

오는 30일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 기념으로 17일 시리즈 1편 ‘드래곤 길들이기’가 4DX로 단독 재개봉한다.

‘드래곤 길들이기’ 4DX는 지난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 4DX 개봉작중 최다 관객수를 동원했으며, ‘드래곤 길들이기 2’ 또한 2014년 ‘겨울 왕국’에 이어 글로벌, 국내 애니메이션 4DX 흥행작 2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시리즈다.

‘해리포터 4DX 재개봉 열풍’을 이을 레전드 시리즈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드래곤 길들이기’는 4DX 명당 사수를 위한 예매 전쟁이 시작됐다.

4DX의 ‘플라잉’ 연출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드래곤 길들이기’ 4DX는 모션 체어의 진동과 움직임으로 ‘드래곤 라이딩’ 장면의 역동성은 물론 번개, 바람, 워터, 안개 등 풍부한 환경 효과를 통해 실감나는 바이킹 섬과 드래곤들의 스펙타클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글로벌 4DX의 선풍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역대급 비행 모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의 인기를 이어갈 판타지 4DX의 진면목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예매전쟁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드래곤 길들이기’ 4DX를 관람하게 될 관객들을 위한 ‘무비핫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동탄역, 상봉, 서면, 센텀시티, 송파, 수원, 왕십리, 울산삼산, 인천, 전주고사, 천안펜타포트, 판교 등의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CGV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