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GIRLS, 프로필 이미지 공개..본격 활동 기대치 UP

0

201901181139467814.jpg

‘Z-POP DREAM LIVE IN SEOUL'(이하 ‘Z-POP DREAM’) 프로젝트 걸그룹 Z-GIRLS(지-걸즈)의 멤버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Z-POP DREAM’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Z-GIRLS 멤버 BELL(벨)과 CARLYN(칼린), JOANNE(조앤), PRIYANKA(프리얀카), QUEEN(퀸), VANYA(반야)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Z-GIRLS는 각기 다른 제스처와 표정으로 개개인의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넘치는 개성까지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특히 앞서 공개됐던 Z-BOYS처럼 Z-GIRLS 또한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각국의 멤버로 구성된 가운데, 공개되지 않은 한 명은 추후 밝혀질 예정이다.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을 예고한 ‘Z-POP DREAM’은 다양한 국가별 인프라 융합을 선보일 새로운 형태의 POP문화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Z-POP DREAM’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시키려 한다. K-POP 스타와 아시아 연합체로 결성된 Z-POP 스타들을 홍보하고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 홍보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Z-POP DREAM’은 아시아가 하나 되는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현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