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2월 11일 日 단독 팬미팅 ‘더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개최

0

201901230840064605.jpg

배우 박해진이 지난해 약속대로 일본 팬들과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추억을 만든다.

박해진은 오는 2월 11일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일본 단독 팬미팅 ‘더 스페셜 밸런타인데이(The Special Valentine’s Day)’를 개최한다.

박해진은 일본 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작년 11월 약속드린 대로 빠르게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이번 팬미팅에서도 여러분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며 특별한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일본 도쿄 제프 다이버 시티에서 열린 박해진 일본 팬미팅 ‘해진스 어트랙티브 타임(Haejin’s Attractive Time)’은 하루 만에 매진 기록을 세워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의 유정 선배로 일본을 방문한 후 다시 만난 팬미팅에서 박해진과 팬들은 3시간여 동안 시종일관 열띤 분위기를 보여줬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박해진은 "곧 빠른 시일 내에 만나자"라는 약속을 한 바 있다.

박해진만의 진심 어린 팬 사랑으로 일본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일본 공식 팬클럽을 창단 소식을 전하며 올해에도 이어질 그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박해진은 일본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있을 일본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예고하는 영상 메시지도 직접 전했다.

한편 박해진의 단독 팬미팅 ‘더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티켓은 티켓피아, 로손티켓, 이플러스, 라쿠텐 티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