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에이티즈, ‘Say My Name’ MV 500만 뷰 돌파 ‘대세 입증’

0
201901251439233597.jpg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후 무서운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을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은 에이티즈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Say My Nam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일 만에 조회 수 500만 뷰 이상을 기록, 또 다른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리며 에이티즈의 추후 활동에 대한 기대치도 모으고 있다.

에이티즈는 23일(현지시간) 빌보드 26일자 차트에서 월드차트 5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과 엑소, 아스트로와 함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에이티즈는 데뷔앨범 ‘TREASURE EP 1 : All To Zero(트레저 EP.1 : 올 투 제로)’의 ‘TREASURE’ 또한 14위에 링크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의 관심을 입증해 보였다.

차세대 퍼포먼스돌로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