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셰프, 30일 ‘Pop Star’ 깜짝 공개..AOMG 유통 레이블 계약 첫 행보

0

201901291121425518.jpg

프로듀서 주니어셰프(JuniorChef)가 AOMG와 첫 음원, 음반 유통 레이블 계약을 체결하고 첫 행보로 새 싱글을 깜짝 발표한다.

주니어셰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Pop Star'(Feat. J $tash)를 공개할 예정이다.

주니어셰프는 최근 최근 힙합 레이블 AOMG와 음반 및 음원 유통에 관한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유튜브 6천만 뷰의 히트곡 Keith Ape(키스 에이프)의 ‘잊지마(It G Ma)’를 프로듀싱 한 신예 아티스트다.

앞서 AOMG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 이번 신곡은 주니어셰프와 래퍼, 모델, 디자이너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J $tash(제이 스테시)가 함께 했으며, 주니어셰프만의 독창적인 트랩 비트와 J $tash의 공격적인 플로우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Travis Scott(트래비스 스캇)의 엔지니어 Jimmy Cash(지미 캐시)가 믹스와 마스터링을 맡아 사운드 완성도를 높였다.

주니어셰프는 박재범, Dok2(도끼), BeWhy(비와이), Keith Ape(키스 에이프), Marshmello(마시멜로), Diplo(디플로), KOHH(코오)와 같은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를 비롯 전 세계적으로 그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으며, 싱글 ‘Pop Star’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