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투 네버랜드’, (여자)아이들의 잊지 못할 하루는?

0
201901291124521567.jpg

(여자)아이들의 잊지 못할 하루가 공개된다.

(여자)아이들의 첫 리얼리티 ‘TO NEVERLAND(투 네버랜드)’ 3화가 29일 오후 2시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여자)아이들이 샌프란시스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숙소로 돌아가기 전 두 팀으로 나뉘어 마트에서 장을 보기도 하고, 직접 만든 요리들로 소소한 파티를 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내용들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팀에서 ‘엄마’를 담당하고 있는 수진이 멤버들을 위해 크림 파스타를 요리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뽐내는 장면도 함께 공개된다. 

더불어 ‘TO NEVERLAND(투 네버랜드)’ 3화에서는 (여자)아이들의 내추럴한 모습부터 멤버들이 ‘LATATA’와 ‘한(一)’을 부르며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다른 흥을 보여주기까지 다양한 스토리로 풍성하게 채워졌다는 후문이다.

M2가 선보이는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는 (여자)아이들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로 아름다운 도시로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와, (여자)아이들의 팬클럽인 ‘네버랜드’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의미가 함께 담겨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민니의 미발표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촬영에 나서,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방영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M2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