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격정 멜로 예고..파격 티저 영상 공개

0

201901301706087514.jpg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가 지현우, 박하나의 격정 멜로를 예고했다.

30일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는 지현우와 박하나의 슬픈 눈빛과 함께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이 흐르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처량하면서도 슬픔이 가득한 표정의 박하나(윤마리 역)를 안타까운 시선을 바라보는 지현우(서정원 역)의 모습과 함께 이윽고 그를 향해 블라우스를 벗는 박하나의 돌발 행동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살려주세요. 나는 내일 죽습니다"라는 박하나의 대사가 귓전을 자극하는 한편, 쏟아지는 폭풍우가 격정멜로를 암시하듯 아슬아슬한 감정의 흐름과 함께 마주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중 박하나는 촉망받던 미술학도에서 재벌가의 안주인이 된 현실판 신데렐라 윤마리 역을 맡았다. 지긋지긋한 가난을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동아줄이었던 류수영(강인욱 역)과의 결혼을 운명이라고 생각했으나 5년 후 다시 한 번 인생 모두를 걸고 지현우 앞에 서게 된다.

이처럼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월 23일 첫 방송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