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김동희, ‘해투4’로 첫 예능 나들이 소감 “실감 나지 않아”

0

201901311514079400.jpg

신인 배우 김동희가 ‘해피투게더’로 첫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김동희는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A-TEEN)’ 데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현재 종합편성채널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에서 순수남 차서준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동희는 ‘SKY캐슬’에서 돋보이는 비주얼은 물론이며, 섬세한 연기를 펼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일명 ‘피라미드 신’으로 불리는 장면에서 펼친 눈물 연기로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김동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KBS2 ‘해피투게더4’를 통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지난 26일 촬영을 마친 그는 "생애 첫 예능이라 녹화를 하면서도 그 자리에 있다는 게 실감이 안 났다. 중간중간 선배님들을 볼 때마다 신기하고 놀라움의 연속이었다"며 "긴장하고 떨려서 많이 굳어 있었는데, MC 선배님들께서 너무 잘 대해주시고 웃어 주셔서 감사했다. 덕분에 긴장이 점점 풀렸고 그 자리가 정말 즐거웠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펼쳐지는 ‘해피투게더4’는 3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김동희를 비롯해 김혜윤, 김보라, 찬희, 이지원, 조병규 등 ‘SKY 캐슬’ 아역 군단이 출연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