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엔 X 하이솔, ‘감성+흥’ 가득한 ‘인연’ 스페셜 커버 공개

0
201902031135362159.jpg

키스엔과 하이솔이 함께한 특별한 명절 선물이 도착했다.

허니보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유튜브 ‘예스 채널 오’에 설 명절을 맞이해 키스엔과 하이솔이 부른 이선희의 ‘인연’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진한 감성으로 ‘인연’을 소화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열창하는 키스엔과 하이솔의 진한 감성을 물론, 빼어난 가창력까지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간주 부분에서는 두 사람의 깨알 같은 끼와 흥도 담겨 웃음까지 더했다.

키스엔과 하이솔은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해 특별히 ‘인연’을 커버하게 됐다. 가족, 친지 여러분과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되시고, 앞으로 보여드릴 다양한 모습과 음악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키스엔과 하이솔은 지난해 6월 함께 입을 맞춘 앨범 ‘TWO LOVE’를 발매, 타이틀곡 ‘사랑했던 그 날들로 나밖에 없었던 날들로’와 수록곡 ‘조금씩 흔들려줘요 그대 날 향한 마음’으로 팬들을 만났다.

특히 하이솔은 지난해 10월 신곡 ‘동물원에 간 하이솔’을 발표한데 이어, 11월 대구 서부경찰서와 명인정보고등학교 홍보대사를 역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키스엔과 하이솔은 새해를 맞이해 유튜브 채널 ‘예스 채널 오’를 통해서도 활발히 팬들과 소통할 예정. 특히 유튜브 채널에는 무대 위에선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매력적인 일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허니보이스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