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리뷰] “더 원하게 돼”…태민의 완벽한 유혹 ‘WANT’

0
201902121214225930.jpg

샤이니 태민이 ‘WANT(원트)’로 대중에게 주문을 걸었다. 몽환적인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순조로운 솔로 출발을 알렸다.

태민은 11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WAN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규칙적인 킥 사운드가 어우러진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이다.

곡의 흐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태민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작사에는 KenZie가 참여, 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마신 순간 목이 타는 듯해 불완전해 뜨거움의 정의를 내리려 해 / 본능도 이성마저도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 낯선 느낌 손끝에 닿아 타고 올라 관능 속 무작위로 퍼져가 / 그 온도 그것의 포로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Hot, hot 더 천천히 너를 애태우게 할 / Hot, hot 한계 없이 더욱 빠져들고 싶게 할 / Hot, hot 너의 심해 밑 그 고요를 깨울 날 / Hot, hot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 금단의 사과는 달기에 널 유혹해 충동은 감각을 이끌어 내 / 부드러운 흐름 속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더 원, 더 원하게 돼 /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 I’m your eyes 다른 눈 뜨게 할 I’m your toy 널 순수하게 할 / 믿어봐 네 안의 Self-control 움직여 봐 이끌린 Body and soul / 눈 떠 너의 소리를 들어봐 넌 뭘 원해? 난 네가 몰랐던 걸 알게 할… /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가사에는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에게 보내는 유혹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더 원하게 된다’는 주문을 거는 듯한 표현이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기승전결이 뚜렷한 멜로디, 가사, 퍼포먼스가 그의 음악을 접하는 이들이 완벽하게 몰입하게 만든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WANT’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7트랙이 수록, 솔로 가수 태민의 한층 짙어진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