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플페 2019’, 지코-딘-이센스 등 역대급 1차 라인업 공개

0

201902131028561351.jpg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미디어이자 유서 깊은 힙합 콘서트 브랜드인 힙합플레이야가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이하 ‘힙플페’) 1차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힙플페’ 측은 지코와 딘, 이센스 등 헤드라이너 급 뮤지션들이 다수 포진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는 따스한 봄날의 주말, 점점 더 확대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틀에 걸쳐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첫날인 4월 27일 토요일은 지코, 딘, DPR 라이브, pH-1, 콜드 등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또한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주목받은 오르내림(OLNL)을 포함해 장르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는 김승민, 최엘비, 소마 등의 아티스트들이 토요일 무대를 장식한다.

이틀 차인 4월 28일 일요일에는 이센스, 창모, 수퍼비, 키드밀리, 재키와이 등 힙합 애호가와 ‘쇼미더머니’ 시청자들이 열광할 만한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특히 지난 ‘2018 MAMA’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이센스는 4월 말에 약 4년 만의 앨범 발매를 앞둔 상태로, ‘힙플페 2019’가 새 음반 공개 후 출연하는 첫 공연이 될 전망이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영비, 노엘, 저스디스, XXX, 올티, MBA,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마니아층을 사로잡는 뮤지션들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힙플페 2019’에서는 공연뿐만 아니라 컬처존과 푸드존, 사인회, 공개방송, 패션 마켓 등 음악 이상의 문화를 아우르는 콘텐츠들 역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힙합플레이야 측은 "오직 ‘힙플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힙합플레이야는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는 국내 힙합, 알앤비 아티스트들을 고려해 공식 SNS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 5개 국어로 페스티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등, 글로벌화되는 국내 힙합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한편 ‘힙플페 2019’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각종 티켓 예매사이트 등을 통해 일반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수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