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사랑 향한 세 가지 시선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

0

201902141615219255.jpg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가 사랑을 향한 세 가지 시선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4일 MBC 새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지현우와 박한별, 류수영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작품의 분위기를 대변하듯 흑백의 강렬한 색채 뒤로 세 남녀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기류가 짐작된다.

지그시 눈을 감고 박한별에게 이마를 맞댄 지현우의 모습에서 오롯이 한 여자만을 향한 깊은 사랑이 느껴지는 가운데, 박한별은 슬픔이 묻어나는 처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현우-박한별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를 향한 강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현우와 마주선 박한별을 금방이라도 자신 앞에 돌려세울 듯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류수영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몰입도를 급상승시키며 반전을 예고했다.

지현우는 극중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 역을 맡았다. 또한, 박한별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로 행복을 찾아가는 듯 하지만 실상은 남편의 지독한 집착 속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한다.

류수영은 이들을 쫓는 재벌가 후계자 강인욱 역을 맡았다. 모두가 흠모하는 완벽한 남자지만 정작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에게 집착하는 지독한 사랑을 바탕으로 극의 긴장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는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의 격정 멜로를 표방하는 작품의 전반적 분위기를 녹였다"며 "이들이 펼쳐나갈 숨 막히는 감정의 향연, ‘슬플 때 사랑한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