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2’, 12월 국내 개봉 확정..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0

201902141728555584.jpg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가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소식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겨울왕국 2’ 측은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해있음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맹한 자매의 컴백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북미 추수감사절에 이어 12월 국내 스크린에 상륙할 예정이다.

‘겨울왕국 2’는 1029만610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의 판도를 바꾼 역사적인 작품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감독까지 모두 ‘겨울왕국 2’에 합류,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영상미를 보여줄 것이다.

여기에 ‘겨울왕국’에서 보여줬던 가슴 뭉클한 감동까지 더하며,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한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