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첫 주자 시현, 크랭크인 필름 공개

0
201902191424533216.jpg

신인그룹 에버글로우 첫 멤버 시현의 크랭크인 필름이 공개됐다.

19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에버글로우의 크랭크인 필름은 각 멤버의 캐릭터와 특성에 맞게 개인 CF 형태로 제작된 멤버 소개 영상으로 오늘(19일) 자정 SNS를 통해 첫 주자 시현의 크랭크인 필름을 오픈함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다운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한편의 화장품 CF를 보는 듯 ‘청순X순수X소녀’로 표현,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시현은 순정만화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듯한 비주얼과 싱그러움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에너지를 내뿜는다.

시현은 “Met ‘프로듀스 48’ 방송 이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기다려준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고의 무대로 곧 찾아뵙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팀의 활력소와 매력적인 보컬을 가진 시현은 앞서 ‘프로듀스 48’을 통해 포스트 수지라는 닉네임을 얻었다. 그는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팀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매회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2019년 가장 무서운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멤버를 공개할 개인 크랭크인 필름은 시현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