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 새 솔로 앨범 ‘B movie’ 타이틀곡은 ‘진흙탕’…피처링은 누구?

0
201902201116271597.jpg

리듬파워 지구인이 2년 9개월 만에 솔로 출격을 앞둔 가운데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구인은 지난 1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계정에 ‘B movie Original Sound Track’이라는 멘트와 함께 새 EP앨범 ‘B movi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올렸다.

‘영화 덕후’ 지구인답게 ‘B movie’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옛 비디오대여점의 추억이 물씬 느껴지는 영화 VHS테이프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특히 지구인의 어린 시절 사진들과 80~90년대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폰트 등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쿠세’, ‘지종팔’, ‘주성치’, ‘진흙탕’, ‘Interlude’, ‘착해지고싶어’, ‘극적인’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은 4번 트랙에 수록된 ‘진흙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네임밸류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운데, 이들의 정체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구인의 솔로 앨범 ‘B movie’는 지구인이 평소 좋아하는 B급 유머 코드를 풀어낸 영화 같은 앨범이다. 지난 2016년 발표한 첫 솔로 싱글 ‘CinemaKid E01(시네마키드 에피소드 원)’을 통해 영화를 좋아하는 소년으로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본인이 앨범의 감독이자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풀어가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지구인의 새 솔로 EP앨범 ‘B movi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