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 ‘로별’ OST 네 번째 주자 합류…‘눈물샘 자극’

0
201902241240136025.jpg

모트가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에 ‘I pray’로 감성을 더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4 모트의 ‘I pray’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경력 단절녀인 단이가 사회에 다시 발을 내딛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일들과 상처를 이야기한다. 네 번째 OST ‘I pray’는 굴하지 않고 다시 힘을 내 도전하는 단이에게 위로를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I pray’는 지난 6화에서 단이가 유학 중인 딸과 영상통화를 하던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그 노래다.

여기에 유니크한 모트의 목소리가 잔잔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잔나비, 로시, 로이킴에 이어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에 새로운 색을 더한다.

가창에 참여한 모트는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에이틴’ OST로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모트의 목소리로 들려줄 이번 OST에도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남혜승 음악감독은 "단이라는 캐릭터와 비슷한 경험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따듯한 위로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채로운 컬러의 OST로 설렘을 더하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4 ‘I pray’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카카오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