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3월 27일 정규 1집 발매..직설적 가사&작곡 능력&끼 발산

0

201902251003122218.jpg

3인조 걸밴드 피싱걸스(Fishingirls)가 정규 1집으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피싱걸스는 오는 3월 27일 정규 1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싱글 앨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로 화제를 모았던 피싱걸스는 비엔나핑거(보컬,기타), 오구구(드럼), 양다양다(베이스) 3인조로 구성됐다.

이들은 락앤롤을 기반으로 펑크락부터 팝, 얼터너티브까지 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다.

또한 지난 2018년에 발매된 싱글 앨범 ‘일 초도 없단다’와 특히 ‘좋아요를 눌러주세요’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이미 홍대 인디씬에서는 직설적이면서도 재치있는 가사 그리고 보컬 비엔나핑거의 독특한 음색과 가창력 등 특이한 밴드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정규 1집에는 피싱걸스 만이 가지고 있는 독창적인 개성과 다양한 음악의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수록해 다채롭게 구성이 될 예정이며, 가수 왁스의 데뷔 그룹인 도그의 멤버였던 이혁준이 총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소속사 부밍 엔터테인먼트의 이혁준 프로듀서는 "피싱걸스의 독특하면서 직설적인 가사와 작곡 능력과 이들의 끼가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피싱걸스의 베이스 양다양다는 "정규앨범이 예상보다 조금 늦어졌지만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곡들이 담길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싱걸스는 현재 홍대 주변의 클럽 공연과 기획 공연을 매주 하고 있으며, 동시에 3월 27일 발매될 정규 1집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시선을 집중하여 레코딩에 몰두하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