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담률X하이컬러,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 첫 번째 곡 ‘너의 계절’ 발매

0

201902261038535649.jpg

래퍼 오담률과 하이컬러(뉴아, 수하)가 뮤직 레이블 밀리언마켓의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밀리언마켓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래퍼 오담률과 하이컬러의 ‘너의 계절’을 발매한다.

‘너의 계절’은 밀리언마켓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의 첫 번째 곡으로, 이별 후에도 반복되는 계절과 함께 떠오르는 행복했던 사랑의 계절, 그 추억과 그리움에 대한 감정을 담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일렉트릭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감성 보컬 듀오 하이컬러, 오담률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너의 계절’이 전하고자 하는 따뜻함을 배가시킨다.

앞서 리스너들의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완벽히 충족시켜 줄 콜라보 프로젝트를 예고한 밀리언마켓이 ‘너의 계절’에 어떠한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밀리언마켓은 지난해 10월 한국 최대 엔터테인먼트사 SM의 레이블로 합류, 음악적 장르 확장 및 방송, 공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더욱 넓히며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서 본격 행보를 알린바 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음색에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수란을 비롯해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 버클리 음대 출신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 래퍼 우태운, ‘고등래퍼2’ 출신 오담률,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활약을 펼치며 주목받은 래퍼 쿠기, 밀리언마켓 여성보컬라인의 계보를 이을 신예 MOON, 지젤 등 힙합&알앤비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임채언, 릴리, 박도하, 성담, 하이컬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