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언, ‘용왕님 보우하사’ OST ‘Loss Of Memory’ 공개..‘감성 가득’

0

201902271742483673.jpg

가수 다언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27일 정오 다언이 부른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Loss Of Memory’가 공개됐다.

‘Loss Of Memory’는 다언만의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다수의 OST 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의 합작품으로, ‘용왕님 보우하사’의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 이후 다시 한번 작곡, 편곡을 담당했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다언 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잘 어울리는 곡이다. 시청자분들뿐만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언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 4’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색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해 2018년 6월 데뷔 싱글 ‘내 앞에서 꺼져’를 발매해 본격적으로 활동 중이다.

이밖에도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너무 아픈 기억은’에 참여하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