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드, 봄과 함께 돌아온 새 감성 ‘이매진’

0
201903061241489704.jpg

혼성듀오 디에이드가 전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찾아왔다.

디에이드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이매진(Imagine)’을 발표했다.

새 앨범 ‘이매진(Imagine)’의 타이틀곡 ‘상상’은 안다은의 목소리와 미니멀한 세션이 이끄는 코러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다. 미련이 남아 헤어진 연인을 붙잡고 싶은 ‘상상’뿐인 소심한 소녀의 모놀로그를 담은 내용이 인상적이다.

그 밖에도 수록곡 ‘마음 없이 지내기로 해’는 ‘묘해 너와’를 작업한 심현보 프로듀서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디에이드 멤버들과 심현보 작곡가, 박민서 편곡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담소네 공방’ 멤버 김담소가 풀어낸 깊이 있는 발라드 ‘DEAR’를 비롯 김규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맡은 ‘같아서’와 떠난 가족의 그리움과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위로하는 ‘다녀왔습니다’ 등 디에이드 고유의 색깔을 잘 살려낸 트랙들로 채워졌다.

지난 미니앨범 ‘0.5’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디에이드. 이들은 훌쩍 다가온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감성들을 가득 채운 앨범으로 리스너들 곁에 돌아왔다. 디에이드만의 컬러를 담은 곡부터 새로운 도전이 담긴 트랙까지 봄에 찾아온 ‘깜짝 선물’ 같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디에이드는 6일 정오 새로운 미니앨범 ‘이매진(Imagine)’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WH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