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버드, 오는 14일 ‘ROCK STAR’로 본격 데뷔 ‘통통 튀는 매력 예고’

0

201903111733351379.jpg

오디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팝시컬(POPSICAL)’ 첫 주자 핑크레이디에 이어 보이그룹 티버드가 데뷔한다.

지난 9일과 10일 오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버드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부터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영한과 나라, 태오, 석준, 동욱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익살맞은 표정은 물론 통통 튀는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데뷔 스케줄러에 따르면 티버드는 11일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멤버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데뷔곡 ‘ROCK STAR’(롹스타)에 대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다양한 K-POP(케이팝) 아티스트의 커버 영상으로 실력과 끼를 일찍이 입증해보인 티버드는 뮤지컬 ‘그리스’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인 바 있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티버드는 오는 14일 오후 4시 ‘Break the Rules – New Collaboration’(브레이크 더 룰스 – 뉴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 ‘그리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손을 맞잡은 패션쇼 ‘패션 코드 2019 F/W’에 핑크레이디와 함께 참여, 런웨이와 ‘ROCK STAR’의 첫 무대도 선보인다.

티버드의 ‘ROCK STAR’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