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신곡 ‘THRILLA KIL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정채연 지원사격

0

201903131447387572.jpg

그룹 VAV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VAV는 1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THRILLA KILLA’ 음원 하이라이트와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담겨있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다이아 정채연이 출연, 치명적인 매력의 미스터리한 여주인공으로 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을 통해 정채연은 묘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강탈했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VAV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 편집돼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강렬한 영상미를 탄생시켰다.

특히 VAV는 세련된 남성미가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각자의 신비로운 공간 안에서 역대급 옴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였다. VAV 멤버들의 모습과 임팩트 있는 사운드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THRILLA KILLA’는 라이언 전과 스웨덴 유명 프로듀서 Hitmanic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80년대 중후반 세계적으로 유명했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에서 영감을 받았다. 모던한 팝스타일로 재해석한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THRILLA KILLA’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으로, VAV와 정채연이 과연 어떤 스토리를 선보이게 될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