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학기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1318 모여라!

0

201903141057387708.jpg

CGV가 3월 신학기를 맞아 1318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는 14일부터 오는 4월 21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모은 행사다. 2015년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청소년들의 문화 생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CGV는 1318 청소년들에게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영화 할인 쿠폰은 CGV 모바일 앱에서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전국 CGV 극장 매점에서는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 이진성 마케팅담당은 "친구들과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브랜드 문화 혜택을 누리며 풍성한 새 학기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GV는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이용법은 각 브랜드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