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캐릭터 호기심 폭발 3차 포스터 공개 “나쁜 놈은 아님!”

0

201903141133078955.jpg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키는 3차 포스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4일 공개된 영화 ‘헬보이’ 포스터는 주인공 헬보이의 프로필을 재치 있게 담아내 시선을 끈다.

헬보이는 지금까지의 히어로들과 달리 악마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의 강렬한 비주얼에 더해진 "나쁜 놈은 아님(얼굴로 판단 금지)", "스스로 잘라낸 악마의 뿔(페퍼로니 아님!)" 등의 재치 있는 문구들은 헬보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최강의 오른팔과 절대칼을 통해 독보적인 히어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출생의 비밀, 특이사항 등의 독특한 자기소개로 헬보이의 남다른 정체성을 확인케 한다. 이는 팀 B.P.R.D에 소속된 그가 초자연적 빌런과 맞서 싸우며 펼칠 활약과 역대급 블러디 액션을 짐작케 한다.

뿐만 아니라 험상 궂은 외모와는 다르게 아빠에게 의존하는 파파보이로 의외의 잔망미를 발산, 치명적인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압도적인 비주얼에 뜻밖의 유머러스함을 갖춘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헬보이’는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로 공개된 ‘헬보이’ 메인 예고편 또한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