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제시-비와이, 디스 본능 폭주 “나랑 미국 가볼래? 누가 이길지?”

0

201903141632532107.jpg

래퍼 제시와 비와이의 디스 본능이 폭주한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6회에서는 제시와 비와이가 무대 전부터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 아슬아슬한 기싸움을 펼친다.

그동안 걸크러시 돌직구로 여러 래퍼들을 쥐락펴락해오던 제시는 빌보드에 한층 더 가까워진 4차 경연을 앞두고 견제력을 더욱 폭발시킨다. 특히 함께 경연에 진출한 래퍼들 중 한명인 비와이에게 "랩으로 했으면 발라버렸어요"라며 도발을 해 단숨에 그를 할 말 잃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비와이는 "힘든 상대라고 생각 안했어요"라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맞받아쳐 제시를 분노케 했다는 후문이다.

명불허전 센언니 제시마저 "장난해? 나랑 미국 가볼래? 누가 이길지?"라고 욱하게 만들 정도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두 사람의 기싸움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흥분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킬빌’은 빌보드에 점점 더 가까워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배틀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킬빌’ 6회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