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오른팔vs타노스 건틀렛, 다른 듯 비슷한 그들의 ‘한 주먹’

0

201903151113297966.jpg

영화 ‘헬보이’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공통적인 특별한 무기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헬보이’의 주인공 헬보이와 지난해 절대적인 힘을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충격적인 결말을 안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속 타노스의 독특한 무기들이 유사한 모습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헬보이는 장거리 공격 무기인 리볼버부터 절대적인 힘을 가진 검,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강력한 오른팔을 가지고 있다.

특히 돌처럼 단단해 보이는 장갑을 낀 듯한 오른팔은 그가 지옥에서 소환될 때부터 지니고 있던 것으로, 그의 숨겨진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강의 오른팔은 비주얼 만큼이나 압도적인 힘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며, 이를 통해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블러드 퀸과 개성 가득한 크리처들에 맞서 화끈하고 강렬한 블러디 액션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오른팔은 단지 힘 센 무기가 아닌 차원이 다른 특별한 기능까지 내재돼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이와 비슷한 독특한 무기가 등장한다. 이 작품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어벤져스와 타노스 사이의 압도적인 무한 전쟁을 그린 영화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기인 건틀렛은 마블 히어로 무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무기로 손꼽힌다.

이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공세를 해도 쉽게 이길 수 없는 특별한 무기로,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통해 전지전능한 힘을 발휘한다.

‘핑거 스냅’으로 인류 절반을 쓸어버린 타노스가 오는 4월 말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엔드 게임’에서는 어떤 힘으로 어벤져스와 대결을 벌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 손으로 모든 것을 파괴하는 헬보이와 타노스의 모습이 유사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두 히어로 무비 속 유사하게 등장하는 독특한 무기들은 화려한 볼거리와 캐릭터의 개성을 만들어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4월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