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왕빛나, 박한별에게 위험한 제안..류수영 전부 알았나

0

201903151200399314.jpg

‘슬플 때 사랑한다’ 속 왕빛나가 박한별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9시 5분 방송하는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13~16회 예고편에는 사라진 윤마리(박하나 분)를 찾기 위한 강인욱(류수영 분)의 추적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주해라(왕빛나 분)가 윤마리(박한별 분)를 만나 서정원(지현우 분)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인 척 강인욱을 만나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인욱은 하경이 지나간 자리 어딘가에 마리가 있다고 확신하고 정원(지현우 분)의 주변을 맴돌았다. 마침내 인욱은 해라가 부관장으로 일하는 경 갤러리에서 과거 마리가 그렸던 그림을 발견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예고편은 해라와 인욱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시간을 달라고 말씀 드렸을텐데요"라고 말하는 해라와 "나 기다리는 거 잘 못해요"라며 해라를 압박하는 인욱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인욱과 정원의 만남이 그려졌다. 인욱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정원에게 아내의 행방을 물었고, 정원은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건지 물으며 맞받아쳤다. 팽팽하게 맞선 두 남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라는 마리를 따로 만나 위험한 부탁을 한다. 인욱으로부터 가까스로 도망친 마리에게 이런 제안을 하게 된 해라의 배경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 "마리야, 우리 곧 만날 수 있겠다"라는 인욱의 대사는 그가 진실에 상당히 가까워졌다는 것을 암시하며 묘한 긴장감을 유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