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소장 욕구 자극하는 원작 도서 발매&웹툰 버전 공개

0

201903211124020946.jpg

영화 ‘헬보이’가 개봉을 기념해 원작 도서 세트 발매와 함께 원작 그래픽노블의 웹툰 버전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헬보이’는 오는 4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원작 도서 세트 발매와 함께 웹툰 연재를 진행한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되는 ‘헬보이’ 웹툰은 코믹스 업계의 기반을 새롭게 구축하고 일명 ‘미뇰라버스’ 세계관을 창시한 원작자 마이크 미뇰라의 원작 그래픽노블을 세계 최초로 웹툰화 한 것이다.

그는 특유의 그림체와 개성으로 ‘헬보이’의 색깔을 웹툰에 고스란히 담아내 기존의 팬들부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툰의 첫 화에서는 헬보이의 탄생 비화와 지옥에서 나치에 의해 소환되는 배경을 담고 있어 영화의 이해를 돕고 있는 것은 물론, 극중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웹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판을 통해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27일, 30일, 4월 3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연재될 예정이다.

한편 ‘헬보이’는 개봉 기념으로 지난 18일부터 1~3권으로 구성된 ‘헬보이’ 원작 도서 세트를 발매했다. 전국 서점 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서점에서는 ‘헬보이’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