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박한별, 류수영 속일 수 있을까? 긴장감 UP

0

201903221056334749.jpg

배우 박한별이 ‘슬플 때 사랑한다’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 방송하는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17~20회 예고편에는 서정원(지현우 분)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인 척 강인욱(류수영 분)을 만나는 윤마리(박한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마리는 주해라(왕빛나 분)에게 "하경이가 돼서 강인욱 사장을 만나주세요"라는 부탁을 받았다. 해라는 이것이 마리가 완벽하게 숨을 수 있는 방법이자 마리에게 새 삶을 선물해준 정원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득했다. 마리는 고심 끝에 해라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인욱과 만나기로 결심했다.

예고편은 마리와 인욱이 갤러리에서 만난 것으로 시작했다. 인욱을 만난 마리는 ‘두려워 하지마. 넌 지금 윤마리가 아니야’라며 애써 침착한 모습을 보인다. 인욱은 "우하경이, 우하경이 왜"라고 되뇌며 궁금증을 높이는 한편 마리가 하고 있던 스카프를 잡아당기며 마치 무엇인가 알아챈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인욱은 정원과 마리와 함께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내 아내가 어디 있는지 찾았다"고 고백했다. 정원이 "아내 이야기는 그만 하시죠"라며 무마하려했지만, 오히려 인욱은 더욱 기세등등한 표정으로 "만나러 갈 겁니다, 당장"이라고 밝혀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예고편 말미에는 마리의 집에 인욱이 찾아와 충격을 안긴다. 겁에 잔뜩 질린 채 숨어있는 마리의 어깨를 거칠게 움켜쥐는 인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마리야, 집에 가자"라는 인욱의 말대로 마리의 새로운 삶이 여기서 막을 내리게 될지 오는 23일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해라의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마리가 하경의 얼굴로 마침내 인욱과 마주하게 됐다"며 "과연 인욱이 얼굴이 달라진 마리를 알아볼 수 있을지, 또 정원은 위험에 빠진 마리를 지킬 수 있을지 마리를 둘러싼 두 남자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